온라인 약국 시장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2021년에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온라인 약국 시장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2021년에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VIPPS는 인터넷 약국에서 합법적인 처방약을 받는 소비자에게 확실히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보도 당시 VIPPS 인증을 받은 3개 사업체(약국)가 있었습니다. com, Merck-Medco Rx Solutions 및 World, Rx. 컴. 1999년 6월 연례 회의에서 American Medical Organization은 특히 인터넷 처방에 주의를 기울이는 의료 전문가를 위한 표준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이것은 진단을 확립하거나 의학적 문제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환자를 실제로 분석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제약 시장의 많은 사람들이 AMA의 활동을 지지합니다. Xenical의 제조업체인 Roche Laboratories Inc.의 홍보 이사인 Martin Hirsch는 “의사와 개인 간의 관계는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이 계속될 수 있도록 표준을 유지합니다.” 규제 및 자원 봉사 활동이 본격화됨에 따라 불법적인 순수 의약품 판매를 유지하기는 여전히 어려울 것입니다.

FDA는 의료 제품 온라인 판매의 건강, 재정 및 법적 위험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는 교육 캠페인을 통해 대중의 이해를 높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추가로 의료 전문가와 업계를 대상으로 합니다. 다른 연방 및 배타적 그룹도 유사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인터넷에서 처방약을 구매할 때의 위험을 인식해야 신중할 수 있습니다.”라고 FDA의 Shuren은 말합니다. 일반 대중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금지된 웹 약국을 운영하려면 치러야 할 대가가 있습니다.

약국은 다른 주에서 허가가 필요한 경우 운영하는 주와 판매하는 주에서 처방약을 판매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계정을 만든 후 사용자는 합법적인 처방전을 보내야 합니다. 의사가 전화를 걸거나 개인이 팩스나 우편으로 약국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처방전은 일반적으로 배송료 없이 3일 이내에 제공됩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밤새 배달할 것입니다. 사이트에는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이메일이나 무료 전화를 통해 약사에게 우려 사항을 문의할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 소비자가 할 수 있는 일, 회사에 수백 개의 약물 조제 사이트가 있는 경우, 특히 매우 전문가처럼 보이고 깊은 할인율 또는 최소 할인율을 보장하는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쉬운 경우 고객이 어떤 사이트가 합법적인 사이트인지 정확히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번거로움? FDA의 정책, 준비 및 규제 사무소의 의료 책임자인 Jeffrey Shuren은 “고객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라고 주장합니다.

더 싼 약을 위해 해외 쇼핑에 사용할 단일 전략? 여기 당신이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습니다. 좋은 친구들로부터 추천을 받습니다. 위치를 확인하십시오.”FDA는 온라인으로 건강 품목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다음 제안을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가 양호한 상태로 인증된 약국인지 확인하려면 미국 약국 위원회에 문의하십시오(사이트 www.

신체 검사 없이 처음으로 처방약을 추천하기 위해 공급하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지 마십시오. 처방전 없이 처방약을 판매하거나 FDA에서 허용하지 않는 약을 판매하지 마십시오.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는 웹사이트와 연결하지 마십시오. 등록된 약리학자에게 질문에 답하십시오. 거래 상대를 식별하지 못하고 미국 정보도 koreapills.com 제공하지 않는 웹사이트를 멀리하십시오.

심각한 문제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이나 다양한 조건에 대한 빠른 마법의 총알을 광고하는 사이트를 조심하십시오. 훌륭한 과학적 연구의 부족을 위장하기 위해 인상적으로 들리는 용어를 사용하거나 정부, 임상 경력 또는 연구 과학자가 실제로 제품을 제압하기 위해 공모했다고 주장하는 웹 사이트를 염두에 두십시오.

어떤 종류의 약물이든 처음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웹사이트가 불법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e-mail secure]로 이메일을 보내 FDA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